Home / 덜 쓰기 /할인/이벤트 / 오늘의 알뜰 구매 – 알라딘에서 전자책 할인받아 사기 (feat. 네이버페이)

오늘의 알뜰 구매 – 알라딘에서 전자책 할인받아 사기 (feat. 네이버페이)

제가 매월 참여하고 있는 후잉 재테크 북클럽에서 선정한 12월의 책을 전자책으로 구매했습니다! 요리조리 알뜰하게 모아서 산 흔적을 남겨봅니다.


이번달의 책은 ‘괴짜경제학’을 쓴 작가가 쓴 ‘세상물정의 경제학’이라는 책입니다. 종이책 정가는 10% 할인해서 13,500원인데, 전자책이라 역시 기본적으로 조금 쌉니다. 

전자책보다는 실물책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저는 요즘 대부분 전자책으로 살 수 있는 것들은 전자책을 사는 편입니다. 일단 책이 늘어나면 공간을 차지하게 되는 문제도 있고, 전자책이 밑줄을 긋거나 메모를 남기고, 또 그것을 나중에 검색 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는 등 편리한 부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본격적으로 전자책 어플에서 읽어주는 기능을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출퇴근 하거나 생각없이 집안일 등을 할 때 들으면 책 진도도 잘 나가고, 시간을 유익하는게 쓰는 것 같아서 뿌듯해집니다. +ㅁ+!

우선 알라딘 홈페이지에 가보면 커다랗게 이벤트 배너가 보입니다. 올해의 책과 올해의 저자를 투표하는 이벤트인데, 1주일에 1번씩 투표할 수 있고, 1번 투표할때마다 적립금을 2천원씩 줍니다!

이북 이벤트 페이지에 가면 <존 프리먼의 소설가를 읽는 방법>을 무료로 대여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책도 공짜로 빌려주고, 적립금도 1천원을 줍니다. (전자책 전용)

전자책 10% 쿠폰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제가 사려는 책에는 이미 10% 할인이 붙어있어서 추가로 할인은 안됩니다. 아쉽…

자 이제 이렇게 받은 1,000점의 이북적립금과 2,000점의 적립금을 사용합니다.

몇백점 짜투리로 남아있던 마일리지도 다 적립금으로 전환해서 썼습니다. (10점 단위까지 쓸 수 있는 알라딘은 더럽♡)



이제 결제를 하러 갑니다. 네이버 페이가 요즘 핫하다고 해서 등록하러 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생략합니다. 간편결제 계좌와 카드를 등록하니 각각 1,000점씩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생겼습니다.

네이버 포인트를 전액 사용하니 최종 결제 금액은 3,670원이 되었습니다. 12월 12일까지는 신한카드 이벤트 기간이라고 5%도 청구할인 된다고 합니다. 3,480원이네요. 네이버 포인트도 2% 적립됩니다. 73점이네요. 흐흐;;

네이버님이 또 돈쓰러 오라네요;;; 다음주에 알라딘 적립금 또 받아서 사러 오겠습니다.

파이낸셜프리덤 블로그에 올라오는 새글 편하게 읽는 방법

 –  이메일로 받아보기 / Feedly에서 구독 / RSS Feed 구독하기 / 네이버 이웃커넥트  

 그리고 페이스북에서도 만나요!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

Check Also

증권사별 예탁금 이용료 비교 – 주식 계좌의 예수금에도 이자 붙어요

주식 계좌에 입금은 했는데 투자 되어있지 않은 돈은 보통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돈으로 취급받기도 합니다. …

6 comments

  1. 알라딘은 전자책 포멧이 어떻게되나요?? 킨들에 사용이 가능할까요??

    • 아직까지 전자책은 DRM free가 없어서 알라딘에서 구입한 전자책이라면 알라딘 어플에서만 볼 수가 있습니다. 킨들도 아마 아마존에서 구입한 책만 볼 수 있지,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전자책은 볼 수 없을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열린서재를 지원해서 다른 회사 전자책도 어플을 설치해서 볼 수 있는 기기인 ‘크레마 카르타’ e-ink 기기를 살까 고민중이네요! ^^

  2. 킨들이 한글책 구할수있는 방법은 구글북스 밖에없에요 ㅠ 답글 감사해요

  3. 해외주식매니아

    제가 기본적으로 월가의영웅이란 책에서 주식을 배우는데요 기술적분석을 해야 할까요? 물어볼곳이 없어서 댓글 남겨봅니다 저는 주식을 사업이라 생각해서요 주주는 동업자라는 마음으로 종목의 사업내용을 먼저 보고 투자합니다 회사가 무너지면 같이 사업해서 살려놓는 방식입니다 종목당 투자금도 적고 주식수도 작지만 내가 백만원을 날리면 기관이나 대주주도 돈을 날리니까 협력해서 회사를 좋게 이끄는거죠 암튼 기술적분석 책구매를 고민중인데요 님의 의견을듣고시퍼요

    •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기술적분석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제가 어떤 기업에 투자를 할때 ‘기술적’인 면을 굳~이 본다고 하면, ‘혹시 최근에 과도하게 오르진 않았나?’ 정도일 것 같네요. 그 이외에는 기업을 보고 투자하시는게 더 정도에 가까운 투자법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기술적 투자라는 것에 대해서 이런 스탠스를 취하고 있다보니, 기술적 투자에 대해서 공부하거나 알아본적이 없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책 몇권 읽어보고 스스로 판단할 기회를 갖는 것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