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삶 즐기기 / 요즘 하는 일 (1) – 다른 매체에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흥국생명 블로그)

요즘 하는 일 (1) – 다른 매체에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흥국생명 블로그)

최근 1, 2달은 블로그에 포스팅이 많이 뜸해졌습니다. 날씨 탓을 해보기도 하고, 바쁜 일상 탓을 해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그런 순간에도 열심히 블로깅을 하던 때가 있었으니, 결국엔 그냥 저 자신이 조금 침체되어있었던 시기가 아니었나 싶네요.

 

이 블로그는 조용했지만 그래도 몇가지 물 밑에서 하던 일이 있어서 여러분께 몇자 적어봅니다. 🙂

 

첫번째는 우연히 이메일을 통해 섭외(?)를 받아서 타 블로그에 기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고라고 하면 너무 거창하게 들려서 다른 표현을 쓸까 했는데, 딱히 알맞는 표현이 없어서 그냥 그렇게 거창하게 씁니다.

 

장기간으로 하기로 한 것도 아니고, 단기계약직(!)입니다만, 그래도 이렇게 저에게 글을 의뢰해주시는 분이 생겼다는 것이 기분 째집니다! >ㅁ<

 

저의 글이 올라가고 있는 곳은 흥국생명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금융 블로그 치고는 일상적인 글과 각종 문화 컨텐츠 관련 이벤트가 눈에 띄는 곳이네요. ㅎㅎ

 

제가 이번에 쓴 글은 바로 요넘!

 

 

흥국생명 블로그 : 실속이 넘치는 정기보험의 시대

개인적으로 들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되는 몇안되는 보험 상품인 정기보험에 대한 소개글을 썼습니다. 정기보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건너가서 구경한번 해보시지요. 

 

네이버블로그화 된 저의 글을 보시는 것도 꾸르잼… 아하하! ㅇㅅㅇ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프로페셔널 looking의 각종 이미지들도 필견! (제 블로그랑 엄청나게 비교됨;;;)

Check Also

간편 송금 서비스 전격 비교 : 토스 vs 카카오페이 vs 페이코 vs 네이버 페이

인터넷뱅킹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편하게 돈을 보낼 수 있는 토스를 필두로 한 각종 …

  • 빈누님~~ 바쁘시겠지만 주식 관련 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포스팅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 ‘투자왕’이라고 블로그 만든지 벌써 2달이 넘게 지났는데, 처음에 빈누님 블로그를 발견하지 않았다면 지금쯤 사기꾼들이 주는 주식정보글에 혹해서 얼마 안되는 돈도 잃었을텐데, 빈누님 블로그를 포함해서 사자마음님,피트황님 등등 좋은 이웃분들 많이 알게되서 처음 방향을 잘 잡을 수 있던 거 같아요 감사해용 ♥(애교의 하트)

    • 넵넵! 앞으로 더 많이 올려볼게요. ^_^ 근데 그 사기꾼님은 다행히 이제는 법의 심판을 받게 되었으니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