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 것으로 유명했던 현대M카드가 엄청난 히트를 치면서 매월 쌓이는 M포인트를 어떻게 써야하나 고민하거나, 어디에 써야할지 몰라서 무작정 쌓이기만 하는 분들이 주변에도 많이 보입니다. 오늘은 M포인트의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현대/기아 자동차 구매시 사용

어떻게 보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사용처라고 생각되는데요, 차량을 구매할때 미리 할인을 받고 그 포인트를 적립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현대나 기아의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혜택이죠. 🙂

2. 쇼핑할때 일부 사용

제휴된 가맹점에서 결제할때 일부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실 그런 곳에서 흔히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것을 할인받는 것처럼 광고하는 곳이 있죠. 하지만 쌓여있는 포인트를 쓰는것 뿐이지 할인받는 거랑은 헷갈리지 마세요. ^^; 단지 M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물론 보통 전액 결제는 불가능 하고 일부 결제만 가능하죠.)

 – AK플라자/아이파크백화점/롯데면세점 결제금액의 최고 10%

 – 현대백화점 20만원 구매시 1만포인트, 40만원 구매시 2만포인트 사용

 – CJmall/옥션/이마트몰/롯데닷컴/디앤샵 결제 금액의 최고 10%

 – 교보문고/인터파크도서/리브로 결제금액의 최고 10%

 – 미니스톱/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결제 금액의 최고 20%

 – ABC마트/슈마커 결제 금액의 최고 20%

 – 신세계몰 결제 금액의 최고 5%

3. 현대카드 기프트카드로 교환

교환비율은 M포인트 15만포인트에 기프트카드 10만원입니다. 현금과의 비율이 1:1이 아닌 1.5:1이라서 조금 손해보는 측면이 있지만, 일단 기프트카드로 교환하고 나면 거의 제한없이 사용할 수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사용처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이것을 추천!

4. M포인트 사용처의 특별 이벤트를 이용!

보통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5%~20% 정도의 금액까지만 M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가끔 특별 이벤트가 있으니 잘 이용해보세요!

2013/12/31일까지 TGI프라이데이스에서 매주 화요일 50% M포인트로 결제하세요.

2013/6/30일까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결제시 50% M포인트 사용.

6월 M포인트 이벤트 캘린더!

요런 이벤트들 챙겨서 남는 M포인트 써보세요. ^-^*


Categories: 덜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