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신랑이 사주기로 약속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살 수 있는 그날이 왔습니다. ㅠ0ㅠ 언제쯤 출시되나 마음 졸였던 시간은 이제 안뇽! 내년으로 넘어가나 했는데 그래도 다행히(?) 2013년에 살 수 있게 되었네요. 물론 전세계적으로 공급이 모자라다고 하니 과연 잘 살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요.


SK와 KT에서 예약판매 공지가 나온 가운데, 양쪽 통신사의 예약판매 안내와 사은품, 조건 등을 비교해볼게요!

먼저 SK입니다.

아이패드 에어/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SK 예약판매 안내 페이지

출고가!

16기가 기준으로 아이패드 에어는 (셀룰러겠죠?) 74만3천원, 미니2 레티나는 64만2천원입니다.

[예약 관련 안내]

▶ 사전예약 기간 : 12월 12일(목) 00시~ 12월 15일(일) 24시 

▶ 사전예약 실개통 시작 : 12월 16일(월)

▶ 배송 : 택배 수령만 가능 (선개통 후배송)

▶ 수령 일정 : 월요일 개통 및 택배 발송, 화요일 수령 (010/MNP/기변 모두 해당)

▶ 기기변경의 경우 보상기변이나 기존 단말기는 미반납 조건

[요금제와 요금제 할인 적용시 실 구매액]

[SK에서 예약시 혜택 및 구입시 주의사항]

사은품은 스마트커버네요. 6만원 상당인데… 커버가 너무 비싸. ㅠ_ㅠ 회선유지는 60일입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할부이자는 5.9% 붙는거 아시죠?


다음은 KT 예약안내입니다.

뭐 항상 그렇듯이 예약 시간 (이제 한 30분 남았네요;)부터 출고가와 구입가격, 할인 혜택까지 모두 동일합니다!

스마트커버도 똑같이 줍니다. 

대신 올레닷컴에 별 있으신 분들은 사용이 가능하니 당연히 KT에서 구입하시는게 이득이겠죠?

스마트폰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를 나눠쓰는 SK의 데이터나눠쓰기나 KT의 데이터쉐어링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데, SK는 가능하다고 이미 안내가 되어있고, KT는 아직까지 미정인듯 합니다.

트위터를 봐도 관련부서에서 논의중이라는 말만 있으니 좀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이런 데이터 나눠쓰기를 이용하는 경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받을 수 없는 만큼, 30일 이내에는 환불이 가능한 애플스토어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다는 의견도 있으니 구입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래요. 🙂



Categories: 유용한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