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허’자 번호판에 대한 좋지 못한 인식이 있어서 다소 주변 눈치를 보는 분의 경우에는 꺼리는 경우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점점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이 더 실용적이라는 인식이 퍼지면서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장기렌탈은 자동차리스/오토리스와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계약을 한 기간 동안 정비 서비스가 포함이 되어있고, 사고처리 및 보험 등 모든 차량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매월 렌트료만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대상차량 : 국산 승용차, 승합차, 15인승 이하의 전차종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 기간 : 36개월 이상

 보증금 : 신청자의 신용에 따라서 0%부터 40%까지 설정 가능

 계약종료 후 사후 차리 : 계약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이용하던 차량을 재 렌트로 연장해서 이용 혹은 반납, 그리고 옵션에 따라 매입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탈의 장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1. 부채의 비율 감소

2. 회계처리가 간소화

3. 현금의 유동성에 용이

4. LPG차량 이용 가능

5. 약정거리의 제한이 없어 자유로운 차량 운행

6. 차고지 증명제, 10부제, 2부제 등 규제의 비적용

7. 점검 및 관리서비스

8. 정비나 사고 등 긴급대차 서비스

자세하게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거나, 장기렌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는 1군데서만 견적을 받아 보시기 보다는, 여러 군데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

아무래도 1군데서만 받는 것보다는 좀 더 나은 조건의 회사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필수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죠? 상담은 무료이기도 하구요. ^=^

자동차리스 최적화 견적 무료 상담!


자동차리스 최적화 견적 무료 상담!

Categories: 유용한 것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